2013. 11. 21.

[아이폰5s 케이스 추천] 엘리에코 알루미늄 범퍼

아이폰은 분명 괜찮은 케이스가 안드로이드 폰보다 다양하다고 들었는데 제가 요 며칠 인터넷에서 찾아 본 범퍼케이스들은 하나 같이 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모양도 너무 투박하고 그나마 마음에 드는 걸 발견해서 가격을 보면 터무니 없는 액수였기 때문입니다.

 

제가 원했던 범퍼케이스의 요건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1. 볼륨버튼과 슬립버튼이 따로 있어서 그 부분도 보호할 수 있을 것

2. 오래 사용해도 고무가 늘어나거나 헐렁해지지 않을 재질

3. 가격이 저렴할 것

4. 만듦새가 저질이거나 저렴해 보이지 않을 것

5. 아이폰5s 그레이 색상에 잘 어울릴 것

 

제가 써놓고도 참 염치가 없네요ㅋㅋㅋㅋ 가격은 싼걸 원하면서 저렇게나 많은 걸 바라는ㅋㅋㅋㅋ

아무튼 저 요건에 충족되는 케이스를 찾다가 거의 포기하던 중 딱 엘리에코의 알루미늄 범퍼를 발견했습니다! 평화

 

그럼 그 케이스를 공개합니다.

 

패키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죠(?)

 

밑 판과 아래 판이 분리되어 있으며 저 판 사이에 아이폰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부품 2개는 슬립버튼과 볼륨버튼 부품입니다.

 

혹시나 잃어버릴 사용자들을 위해 추가로 2쌍의 슬립버튼과 볼륨버튼 부품을 제공해 줍니다.

 

게다가 0.8mm 액정보호필름까지 주네요.....이 엄청 알찬 구성....

 

 

아래 부터는 실제 제 아이폰5s에 착용한 모습입니다. 정품 케이스를 끼운 것마냥 일체감이 돋보입니다.

 

 

 

 

어떤가요? 몇 시간을 고생해서 찾아낸 보람이 있는 것 같죠?

 

그런데 요즘 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단점이 한 가지 있습니다.

재질이 알루미늄 메탈 재질인 덕분에 밖에서 핸드폰을 만지면 얼음을 만지는 것 처럼 차가워요...

그리고 재질이 재질인지라 고무로 된 범퍼보다는 미끄러워서 손에서 놓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이 케이스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

.

.

원래 정가는 33,000원인데 네이버 최저가로는 13,2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광고로 오해하실까봐 어디 쇼핑몰인지는 적지 않겠습니다ㅋㅋㅋ 참고로 실버나 골드 색상의 아이폰을 위해 같은 종류의 실버 색상 케이스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대박

 

아래는 이 케이스의 조립과정인데요. 케이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interes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바웃타임  (0) 2013.12.21
헝거게임2 : 캣칭파이어  (0) 2013.11.30
아이폰5s 스페이스 그레이 구입!  (2) 2013.11.13
토르2 : 다크월드  (0) 2013.11.13
블루 재스민  (0) 2013.11.13